‘新 액션 여제’ 안지혜, LEA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공식]

입력 2022-11-18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안지혜가 LEA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17일 오전 LEAD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지혜는 액션 장르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내공 있는 연기파 신예” 라면서 “앞으로 다방면에서 본인의 역량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며 지원할 예정이다. 향후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데뷔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내공을 다져온 안지혜는 지난 해 개봉한 영화 ‘불어라 검풍아’에서 첫 주연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다. 대역 없는 리얼한 액션과 검술 연기는 기본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 청순한 외모까지 겸비한 덕분에 충무로 관계자들 사이에서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또한 안지혜는 영화 ‘황야’(가제)에 출연하여 촬영을 끝마쳤다. 정극 연기뿐만 아니라 고난도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독보적인 매력을 장착한 배우 안지혜가 LEAD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보여줄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LEAD엔터테인먼트는 이재우, 김채은, 연오, 김철윤, 임철형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사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