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크리스마스 컬렉션’ 선보여

입력 2022-11-28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에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컬렉션(Christmas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2022년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 라인으로는 홈파티용이나 선물로 적합한 ‘시그니처 원형냄비 (빨강/화이트/아티초크)’와 ‘눈꽃 뷔페 캐서롤(화이트)’로 구성되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의 ‘시그니처 원형냄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 화이트 2가지 컬러와 럭셔리한 골드 놉의 조화로 세련된 프렌치 크리스마스 감성을 연출해준다. 눈꽃 엠보싱 무늬가 매력적인 ‘눈꽃 뷔페 캐서롤’은 화이트 컬러에 눈꽃 무늬 모티브와 골드 놉으로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화려함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르크루제의 무쇠 주물 냄비는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음식 고유의 풍미와 영양소를 지켜주며 집에서도 파인 다이닝에서 한 듯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르크루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원형냄비에 프렌치 화이트와 레드 컬러, 그리고 고급스러운 골드 놉의 조화로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며 “특히 르크루제 다크그린 컬러의 아티초크 원형냄비와 스톤웨어 제품들과 함께 테이블 세팅을 연출하면 우아하고 품격있는 프렌치 감성의 홈파티 분위기를 즐기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11월 25일부터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