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권상우 웨딩사진→오정세 화보…‘스위치’ 미공개 사진 공개

입력 2023-01-17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스위치'가 미공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관객들의 입꼬리를 무장해제시키고 있는 영화 '스위치'가 미공개 소품사진을 공개했다. 소품사진이란 인물, 배경, 상황 등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영화 속 물품에 필요한 사진을 일컫는 것으로, 별도 촬영 후 출력하거나 합성하는 방식으로 작품에 등장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위치'의 소품사진은 뒤바뀐 세상에서 결혼 10년 차 부부가 된 ‘박강’(권상우)과 ‘수현’(이민정)의 웨딩사진부터 쌍둥이 ‘로로남매’(박소이, 김준)와 함께한 가족사진, 톱스타 ‘조윤’(오정세)의 집을 가득 장식했던 화보 컷까지, 캐릭터들의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박강’과 ‘수현’의 웨딩사진은 극중 달콤살벌한 리얼 부부의 모습을 찰지게 표현한 권상우, 이민정의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고, 동화책을 읽고, 아웅다웅 장난을 치는 일상이 담긴 사진은 '스위치'를 통해 권상우, 이민정, 박소이, 김준이 선보일 찐 가족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박강’과 인생이 스위치 되며 영화계를 평정한 천만배우이자 마성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톱스타 ‘조윤’의 사진은 짠내 폭발 매니저와 치명적인 매력의 톱스타를 오가는 오정세의 천연덕스러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