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트롯 원석 올라운더…노래·비주얼·퍼포먼스 모두 갓벽(트롯픽)

입력 2023-01-20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지현이 트롯 원석 올라운더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트롯픽' 측은 지난 1월13일부터 1월19일까지 일주일간, 박지현을 대상으로 아티스트의 최고 매력 포인트를 선정하는 '컨셉 배틀' 투표를 진행했다.

'컨셉 배틀'은 한 가수의 다양한 매력 중 대표적인 두 가지를 후보로 선정해 더 선호하는 쪽을 선택하는 투표다.

'올하트 주인공 박지현의 인기 비결을?'이란 주제로,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매력부자! 차세대 트롯 프린스 박지현"과 "노래·비주얼·퍼포먼스 모두 갓벽! 트롯 원석 올라운더 박지현" 중 팬들이 더 선호하는 쪽에 투표를 하는 방식이다.

그 결과, 팬들은 "노래·비주얼·퍼포먼스 모두 갓벽! 트롯 원석 올라운더 박지현"을 선택했다. "노래·비주얼·퍼포먼스 모두 갓벽! 트롯 원석 올라운더 박지현"은 총 2만 350 포인트 중 1만 1460포인트(70%)라는 수치를 자랑했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매력부자! 차세대 트롯 프린스 박지현"은 6190포인트(30%)의 응원을 받았다.

팬들은 "박지현님 응원합니다" "매력 넘치는 차세대 트로트 가수 박지현님 힘내세요 홧팅" "시원한 가창력 비주얼 박지현 최고" 등의 응원 메세지를 남겨주었다.

한편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이며, 다채로운 무대와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