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5월 개봉…메인 예고편 공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5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되었던 ‘가모라’(조 샐다나)를 다시 만나게 된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의 모습을 그린다. 서로를 향한 애정이 넘쳤던 과거와 달리 “왕재수”라며 투닥거리는 모습으로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과거 ‘로켓’(브래들리 쿠퍼)을 실험했던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이 에볼루셔너리’(추쿠디 이우지)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쿠키 영상에서 처음으로 존재가 드러났던 ‘아담 워록’(윌 폴터) 등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진으로는 마블 유니버스에서 4차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유니크한 히어로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과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를 비롯해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카렌 길런, ‘멘티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루트’ 빈 디젤, ‘로켓’ 브래들리 쿠퍼 등 폭발적인 케미를 형성한 주역들이 모였다. 또한 ‘메이즈 러너’ 시리즈,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디트로이트’, ‘미드소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윌 폴터가 본격적으로 합류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2023년 5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