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구청소년안전망, 청소년 축제 ‘별★별 캠크닉’ 개최

입력 2023-06-15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대구동구청

사진제공ㅣ대구동구청

대구 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동촌유원지 해¤달¤별 공원에서 청소년 축제 ‘별★별 캠크닉’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동부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동구청소년안전망이 주관했다.

축제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동구와 수성구 관내 중학교 11개교 재학생 90여명이 참여했다.

또, 동구청소년안전망 소속 8기관(동부교육지원청, 동부경찰서, 동구정신건강복지센터, 동구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동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아름드리, 대구일시청소년쉼터 꿈마루, 대동WEE센터)도 함께했다.

정수환 1388청소년지원단장과 대표 청소년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텐트콘테스트 △뮤직은 썰을 싣고(사연 및 노래신청) △축하공연(뮤지컬 ‘이응’) △청소년팀 댄스공연 △자유가요제 △경품추천 순으로 진행됐다.

김혜은 센터장은 “이번 축제를 계기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장들이 많이 생겨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청소년들이 온라인 세상이 아닌 오프라인 세상에서의 재미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다양하고 특색있는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잠시나마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맑고 건강한 마음가짐으로 삶을 이끌어나갈 수 있는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