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슬 모드하우스 전속계약…이달의 소녀 5인 모였다 [공식]

입력 2023-06-21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슬 모드하우스 전속계약…이달의 소녀 5인 모였다 [공식]

이달의 소녀 출신 하슬이 모드하우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1일 모드하우스는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모드하우스를 믿고 선택해 준 하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 하슬의 매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그리고 다양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드하우스는 “하슬은 희진, 김립, 진솔, 최리와 함께 ARTMS 프로젝트의 멤버로 활동할 계획”이라며 “현재 ARTMS 프로젝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탐험일지'로 소통하고 있으며, 김립과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신보 발매를 앞두고 있다. 특히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8월 유럽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슬까지 합류하면서 모드하우스에는 희진, 김립, 진솔, 최리까지 이달의 소녀 출신 멤버 5명이 모였다.


하슬 전속계약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드하우스입니다.

모드하우스는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하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모드하우스를 믿고 선택해 준 하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하슬의 매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그리고 다양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입니다.

하슬은 희진, 김립, 진솔, 최리와 함께 ARTMS 프로젝트의 멤버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현재 ARTMS 프로젝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탐험일지'로 소통하고 있으며, 김립과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신보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8월 유럽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하슬은 물론 ARTMS 프로젝트, 그리고 tripleS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