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서머퀸’ We;Na, 여름 포문 활짝 연 ‘Queen’ (쇼챔)

입력 2023-06-21 1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We;Na(위나)가 서머송 ‘Queen’(퀸)으로 ‘쇼챔’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We;Na(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21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 출연, 신곡 ‘Queen’으로 여름 분위기 물씬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We;Na는 밝고 신나는 사운드와 함께 등장,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입덕을 유발했다. 또 멤버들은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매료시키는 동시에 ‘Queen’다운 당당한 무대 매너를 발휘해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We;Na 멤버들은 통통 튀는 리듬에 맞춰 각자의 보컬 색채를 맘껏 드러내는가 하면, 유연한 춤선을 보여주며 올라운더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We;Na가 신곡 ‘Queen’으로 여름을 알리며 중독적인 사운드에 빠져드는 팬들이 늘고 있다.

We;Na의 서머송 ‘Queen’은 브브걸의 ‘롤린’ 작곡에 참여한 히트 작곡팀 투챔프와 얼라이브 네이션의 소속 프로듀서 All day on이 힘을 합쳐 완성한 신곡으로, 자신감 넘치고 주체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We;Na는 앞으로도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K-POP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