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계 대감집 올래?” 이병헌→박진영·박성훈 BH엔터 오디션 대최

입력 2023-06-23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H엔터테인먼트가 오디션을 통해 신인 배우 발굴 및 양성에 나선다.

BH엔터테인먼트 신인 배우 오디션의 온라인 접수 기간은 7월 17일부터 31일까지다. 1차 서류 심사부터 2차 현장 심사, 3차 최종 심사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오디션 지원자격은 1999년~2008년생 남녀다. 본인 사진(정면, 측면, 전신, 일상)과 자기소개 영상(2분 내외), 자유 연기 영상을 필수다. BH엔터테인먼트 오디션 SNS 계정에 안내된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BH엔터테인먼트는 “전문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전속계약 체결을 맺을 수 있다”며 “이번 오디션을 통해 다재다능하고 매력이 넘치는 신인 배우들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배우를 꿈꾸는 이들이 BH엔터테인먼트 안에서 꿈을 마음껏 펼쳤으면 한다”고 전했다.

2020년 열렸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계열 통합 오디션을 통해 7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 주종혁이 발탁되어 ‘D.P.’, ‘해피니스’, ‘유미의 세포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을 통해 출중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라이징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길은성, 박보영,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이 소속된 배우 전문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