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는 한 컬렉션 입점 브랜드 라이(LIE)의 VIP 초청행사 ‘리조트룩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모델 신새롬, 배우 황승언 등 인기 셀럽 등 한 컬렉션의 VIP 20여명이 참여해 브런치, 이브닝 칵테일, 샴페인 파티 등 리조트룩 스타일을 소개하는 원데이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라이의 이청청 디자이너는 지난해 10월 2023 SS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처음 선보였던 영앤리치 리조트룩 컬렉션의 기획의도, 컬러 및 패턴, 소재 등을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클럽라운지 ‘그랜드 클럽’에서 제공하는 이브닝 칵테일을 즐겼다.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는 2013년 론칭 이후 국내 뿐 아니라 뉴욕, 런던, 파리 등에서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K-패션 브랜드다.

제주드림타워는 지난해 9월에도 한 컬렉션 입점 브랜드 랭앤루의 서포터즈 초청행사 ‘패션 트립’을 개최했다. 한 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이다. 국내 디자이너 250여명이 참여한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