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포켓몬 카드숍 오픈

입력 2023-08-03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HDC아이파크몰 용산점이 5일 리빙파크 8층에 포켓몬 카드숍을 연다.

국내 첫 직영 매장으로, 포켓몬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카드 판매 공간과 함께 경기를 할 수 있는 플레이 테이블 공간도 마련했다.

오픈 기념으로 포켓몬 카드 게임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프로모 카드 팩을 주고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30명에게 몬스터볼 가방(30명)을 무료 증정한다. 피카츄와 함께 하는 포토 타임, 방문 고객 대상 포켓몬 부채 증정 등 오픈 당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19일과 26일에는 포켓몬 카드 게임 토너먼트 대회를 연다. 이를 시작으로 매월 포켓몬 카드 게임 대회 및 매년 포켓몬 코리안 리그를 개최해 주니어·시니어·마스터 부문별 대한민국 대표 선수를 뽑는 등 국내 카드 게임 문화를 정착시킬 계획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리빙파크 8층에는 포켓몬 카드숍과 함께 캐치 티니핑 콘텐츠에 등장하는 드레스, 왕관, 메이크업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공식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가 모여 있어, 리빙파크 6층에 이어 제2의 ‘키덜트&하비’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공간이 아니라,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만들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