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변한 노정의 “아역부터 성인까지 자연스럽게, 후회 없다” [화보]

입력 2023-08-12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변한 노정의 “아역부터 성인까지 자연스럽게, 후회 없다” [화보]

배우 노정의의 화보가 공개됐다.

노정의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와 함께한 화보에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찬란하고 당찬 청춘의 모습을 그려냈다. ‘Youth’(청춘)을 주제로 한 화보 속 노정의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부터 액세서리, 헤어, 메이크업 등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을 ‘Z세대 대표 아이콘’ 답게 트렌디하게 소화했다.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노정의는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역 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지나온 시간을 돌아봤다. 그는 “정말 자연스럽게 왔다. 나도 인물도 같이 성장하는 느낌? 아역을 할 때는 내가 할 것만 공부하면 됐는데, 지금은 그게 아닌 것 같다. 내가 해내야 하는 일도, 해야 할 것도 달라졌다. 그래서 그에 대한 고민을 최근까지 한 것 같다. 계속해서 하고 있기도 하고”라고 고백했다.

20대 청춘의 한가운데 서 있는 그는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으로는 지금이 청춘임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다. 지나가면 그리워하지 않을까? 지금 이 시기를”이라며 “그냥 이대로 가고 싶다. 나는 지금까지 내 삶에서 후회하는 일이 없다. 내가 이미 선택한 거라면, 그걸 좋은 추억으로 만드는 것도 내 몫이고 후회하지 않게 만드는 것도 내 몫이니까”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노정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