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출시

입력 2023-08-15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포스트 코로나 여행 수요 급증 추세에 맞춰 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상품 카드인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에 특화된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는 마일리지 적립에 집중한 ‘기본형 -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Silver’와 마일리지 적립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하는 ‘고급형 -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Gold’ 2종으로 출시된다.

카드 디자인은 캐리어를 모티브로 실버와 골드 상품 컨셉에 어울리는 알루미늄 실버와 티타늄 골드 컬러로 표현해 상품 혜택과 컨셉을 직관적이면서 눈에 띄는 형태로 구현해냈다.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Silver’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천원 당 1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해준다.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Gold’는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 1천원 당 1 마일리지, 해외 가맹점 이용시 1천원당 최대 2 마일리지를 적립 해준다. \

또한 국내외 1,000개 이상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마일리지 적립과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모두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Silver 는 1만9천원,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Gold는 3만5천원이며 2종 모두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 동일하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포스트 코로나 여행 수요 급증 니즈에 맞추어 항공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 라운지 특화 상품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렌드 및 고객의 기호에 맞춘 상품 및 서비스 개발로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