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민기·수호·박혁권 혼란스러운 조합, 아무튼 웃길 듯 (힙하게)

입력 2023-08-25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지민, 이민기, 수호, 박혁권이 무진 어벤져스를 결성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 최보윤, 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 제작진은 25일 허당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의 기상천외한 공조에 뉴페이스가 가세한 현장을 공개했다. 훈남 브레인 김선우(수호 분)와 ‘신빨’(접신 능력을 의미) 떨어진 생계형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가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지난 방송은 BJ 시아양(최희진 분)이 정체불명의 누군가에게 끌려가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며 긴장감이 치솟았다. 전광식(박노식 분)을 비롯해 마을 사람들의 수상한 행적이 미스터리를 증폭시켰다. 또한 사이코메트리로 차주만(이승준 분)의 후원자 명단을 훔친 사람이 할아버지 정의환(양재성 분)이라는 것을 알게 된 봉예분의 혼란이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봉예분, 문장열, 김선우, 박종배의 남다른 합이 담긴다. 무진에서 발생한 강력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뭉친 허당 초능력자, 열혈 형사, 훈남 브레인, 생계형 무당의 활약이 기대된다.



달라도 정말 다른 이들의 절묘한 조화가 흥미롭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어느 순간 척하면 척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예열(예분·장열) 콤비는 무슨 촉이 발동했는지 동기화된 눈으로 무언가를 응시한다. 히어로가 돼 마을 곳곳을 누비는 두 사람이 이번에 해결할 미션이 무엇일지 흥미진진하다.

또 김선우는 무진산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땅을 내려다보고 있다. 앞서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서 김선우는 “세상에 나쁜 사람들은 싹 다 없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분노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과연 김선우가 분노한 사건은 무엇일지, 그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봉예분과 김선우의 달콤한 공조도 포착됐다. 사건을 해결할 결정적 증거라도 찾은 것인지 봉예분은 김선우를 향해 ‘엄지척’을 건네고 있다. 무엇보다 서로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두 사람이 설렘을 더한다. 여기에 생계형 무당 박종배의 엉뚱한 활약도 기대가 쏠린다. 직업에 맞지 않게 초를 꼭 쥐고 십자가를 그린 박종배. 겁을 잔뜩 먹은 우스꽝스러운 그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기상천외한 능력을 가진 무진 어벤져스가 뭉치는 결정적인 사건이 발생한다”라면서 “자신만의 치트키로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이들의 신박한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힙하게’ 5회는 2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