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가을 패션 완성” 세정 웰메이드, F/W 컬렉션 선보여

입력 2023-09-04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디안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는 세정 웰메이드 모델 남궁민. 사진제공|세정

인디안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는 세정 웰메이드 모델 남궁민. 사진제공|세정

인디안·브루노바피 신제품 출시
온라인 세정몰서도 기획전 진행
세정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남성복 인디안의 경우, ‘더 플레저 오브 에브리데이(The Pleasure of everyday)’를 주제로 신규 컬렉션을 내놓았다. 바쁜 일상 속 예상하지 못한 순간을 만났을 때 느낄 수 있는 유쾌함과 즐거움 등의 감정을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캐주얼 분위기를 표현했다. 대표 제품은 ‘솔리드 폴로에리 니트’와 ‘솔리드 라운드 니트’로, 물세탁이 가능한 원사를 사용해 관리가 쉽다.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리와인드(REWIND)’를 테마로 클래식한 멋에 트렌디함을 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울 100% 소재의 마이크로 체크 패턴 슈트와 울 혼방 소재의 슈트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가을 스타일이 고민될 때, 그럴 땐 웰메이드’ 기획전을 연다. 아우터, 니트, 슈트 등 다양한 가을 스타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회사 측은 “웰메이드만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간절기부터 가을·겨울까지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모델 남궁민과 함께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해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