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과 20일 투숙객 대상 가족 5명 테마룸 할인
투숙객 대상 뮤지컬, 산타 퍼즐 만들기 등 액티비티도
춘천 레고랜드 호텔은 19일과 20일 이틀 한정으로 이 기간 예약 숙박을 대상으로 최대 5인 가족이 조식포함 19만원 대에 투숙 가능한 1박 패키지 ‘윈터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투숙객 대상 뮤지컬, 산타 퍼즐 만들기 등 액티비티도
‘윈터 플래시 세일’은 19일까지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이용할 수 있다. 기존 테마룸 1박 가격에서 할인한다. 레고랜드 호텔의 프렌즈, 킹덤, 닌자고, 파이러츠 등 인기 테마 객실을 선택해 투숙할 수 있다. 2층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겨울 가족여행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가족 뮤지컬 ‘산타를 찾아라’는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어린이 요정들이 선물을 받기 위해 레고랜드 호텔에 숨은 산타를 찾아 선물을 받는 콘셉트의 뮤지컬로 레고랜드 호텔 2층에서 매일 오후 6시에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 투숙객 전용 ‘키즈 그라운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키즈 그라운드 프로그램은 레고랜드 호텔 체크인 시 예약 가능하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총 7회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 안경 만들기’, ‘트리 오너먼트 만들기’, ‘산타 퍼즐 만들기’ 등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