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새해 맞아 ‘스테이 & 다인’ 선보여

입력 2023-12-26 1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크 하얏트 부산이 새해를 맞아 선보이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 ‘스테이 & 다인’ 이미지. 사진제공ㅣ파크 하얏트 부산

식음 크레딧 포함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
내년 1월 2일~3월 31일 예약·투숙 가능
파크 하얏트 부산이 새해를 앞두고 가족·친구·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활기찬 신년 분위기를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스테이 & 다인’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으로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식음 크레딧은 ▲오픈 키친의 숯불 그릴에서 바로 구운 최상급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메뉴를 제공하는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 ▲멋진 광안대교 전망과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리빙룸 바’ ▲애프터눈 티 세트·빙수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이 & 다인’ 프로모션은 내년 1월 2일~3월 31일 예약·투숙 가능하다. 사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식음 크레딧은 투숙당 1회 제공되며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든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