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정승원 새 프로필…남성미 물씬 [DAY컷]

입력 2024-02-07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정승원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승원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여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설 연휴를 앞두고 깜짝 공개된 이번 새 프로필은 정승원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승원은 시크한 분위기의 가죽 재킷을 세련되게 매치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날렵한 턱 선으로 남성미를 발산했다. 평소 운동 매니아로 알려진 정승원은 188cm라는 탁월한 피지컬과 직각 어깨의 압도적 비율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세련된 무드와 훈훈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정승원은 지난해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4' 우승을 통해 탄생한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로 활동 중이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 섬세한 감성으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 모델 대상’의 넥스트 스타상과 ‘서울 석세스 대상’의 팝페라 대상을 받으며 인기와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정승원은 새 프로필 공개와 동시에 SNS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예고를 더해 그의 활발한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