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고강도 크로스핏 트레이닝…남성미 대폭발 [화보]

입력 2024-04-02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덱스, 고강도 크로스핏 트레이닝…남성미 대폭발 [화보]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함께한 스포츠 브랜드의 2024 SS 캠페인 ‘할거면 진짜로’ 영상과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의 종목은 고강도 트레이닝 ‘크로스핏’으로 실제 프로 선수들과 경쟁하는 덱스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는 캠페인의 슬로건 ‘할거면 진짜로’에 걸맞게 서로를 자극하고 뜨거운 경쟁 속에서 나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록에 도전하겠다는 덱스의 의지가 돋보인다. 덱스의 선수 못지않은 강인한 정신력과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을 강조했다.

‘크로스핏’ 편 공개를 시작으로, 새로운 종목에 도전하는 덱스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시즌 2023 FW 광고를 통해 ‘달리기’ 명장면을 배출하며 수많은 화제를 끌었던 만큼,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덱스의 도전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영상 속 덱스는 브랜드의 상징인 설표를 연상시키는 레오파드 패턴의 트레이닝 슈트 및 하프 팬츠와 함께, 3D-CUT 기술로 근육의 미세한 떨림을 효과적으로 서포트하는 기능성 티셔츠, 움직임이 강한 운동에도 안정적으로 발을 잡아주는 뛰어난 탄성의 러닝화로 강인한 이미지의 트레이닝 스타일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다이나핏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