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수민, 신곡 발표→팬 쇼케이스 연다

입력 2024-04-16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신곡 발매와 함께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6일 오후 뉴런뮤직은 "정수민이 새 앨범 'be like YOU’의 발매와 함께 동명의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정수민은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고 팬들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be like YOU’ 쇼케이스는 오는 5월 4일 3시와 7시 서울 합정에 위치한 공연장 무대륙에서 펼쳐지며 정수민이 기존 선보였던 자작곡을 비롯해 신곡 무대 공개 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쇼케이스와 동명의 신곡 ‘be like YOU’ 발매도 예고, 어떤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 시카고 출신 싱어송라이터인 정수민은 채널A '청춘스타'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Phasis,'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근에는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 출연해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기도 했다.

한편 정수민의 팬 쇼케이스 ‘be like YOU’는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뉴런뮤직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