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우주와 대자연 판타지, 인스파이어 ‘오로라’ 새 콘텐츠 공개

입력 2024-07-03 16:50: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즈믹 오디세이, 아프리칸 사바나, 크리스탈 팰리스 등 신규 콘텐츠 상영
여름 맞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의 쾌감 표현 새 브랜드 캠페인 론칭

7월 1일부터 공개한 오로라의 새로운 쇼 콘텐츠 ‘코즈믹 오디세이’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와 오로라 출입구인 ‘큐브’ 공간에서 운영할 새 콘텐츠를공개했다. 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는 ‘코즈믹 오디세이’, ‘아프리칸 사바나’, ‘크리스털 팰리스’ 등이다.

‘코즈믹 오디세이’는 약 3분 길이로 광활한 우주를 유영하며 미지의 행성으로 떠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아프리칸 사바나’는 황혼 녘에 붉게 물든 사바나의 풍경을 표현했다.
오로라와 카지노 출입구인 ‘큐브’에서 상영하는 ‘크리스털 팰리스’는 출입구 정면의 대형 LED 스크린을 채운 샹들리에와 좌우 벽면에 배치한 아치와 다양한 오브제, 천장의 거대한 돔 등으로 공간을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인스파이어는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기존 ‘언더 더 블루랜드’와 ‘별의 숲’ 콘텐츠도 계속 상영할 예정이다.

또한 오로라와 큐브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도 전개한다. ‘인스파이어: 끝없는 즐거움의 시작’이란 주제로 방문객이 다양한 리조트 시설과 콘텐츠를 체험하는 모습을 일인칭 카메라 앵글로 담았다.

7월 1일 공개한 큐브의 새로운 아트 콘텐츠 ‘크리스털 팰리스’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