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의 전용 메디테이션풀에서 진행하는 물치료 프로그램 ‘해암하이드로’ 사진제공|위(WE)호텔제주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위(WE)호텔제주는 WE호텔과 WE병원을 융합한 헬스리조트다. 국내 최초로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스파센터’와 ‘웰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위(WE)호텔제주의 웰니스 센터는 중산간 숲과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하여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신체 상태에 맞춰 제공되는 물치료 프로그램 ‘해암하이드로’는 위(WE)호텔제주의 독보적인 프로그램이다.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 위에 띄운 상태에서 스트레칭과 지압관리를 통해 근육의 이완을 도와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의 안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웰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전용 메디테이션풀은 수중에서 음악을 들으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위(WE)호텔제주만의 특별한 공간이다.
위(WE)호텔제주의 ‘비쉬 테라피’(VichyTherapy) 사진제공|위(WE)호텔제주
위(WE)호텔제주의 ‘비쉬 테라피’(VichyTherapy)는 7개의 샤워 헤드에서 나오는 물줄기를 통해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효과가 있으며 림프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부종관리에 탁월하며, 노폐물 배출과 디톡스 관리에 효과적이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