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펫그룹 윤일선 회장(왼쪽)과 히든레저그룹 정선문 회장이 지난11월23일 레저 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모두펫그룹

모두펫그룹 윤일선 회장(왼쪽)과 히든레저그룹 정선문 회장이 지난11월23일 레저 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모두펫그룹



반려동물 토탈 케어 전문 기업 ㈜모두펫그룹(회장 윤일선)이 여행·레저·복지몰 전문 기업인 히든레저그룹(회장 정선문)과 레저 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제휴(MOU)를 체결하고 회원들에게 여행·레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모두펫그룹은 히든레저그룹과 함께 ▲영화 ▲크루즈여행 ▲골프여행 ▲해외여행 ▲의료복지 서비스 ▲장례 서비스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 ▲명품관 쇼핑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두펫그룹은 모두와카페·모두와빌리지·모두와캠프·애니카·아름라이프·한국반려동물복지협회·모두와복지문화원 등 다수의 계열사를 두고 회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체 포인트인 M포인트를 활용한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업체와의 업무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MOU는 히든그룹과의 협력 복지몰 관련 전문 네오클멤버스와 여행·레저 등 멤버십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체결됐다.

가장 먼저 히든그룹을 통해 1900개 개봉관 영화관람료 결제 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또 기업 쇼핑관 구매 시에도 현금 결제와 함께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연동한다. 해당 서비스는 12월부터 시작됐으며, M포인트는 전국 모두펫그룹 지점 및 지사에서 회원들에게 적립해주고 있다.

모두펫그룹 관계자는 “이번 양사의 협력을 통해 모두펫 가맹점 소상공인들도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매출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본다”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연제호 기자 so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