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희 의정부시의회 의원,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우수의원 수상

입력 2024-12-11 17:15:0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정희 의정부시의회 의원이 지난 10일 구리시의회에서 열린 ‘제10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받고 있다. 사진제공ㅣ의정부시의회

최정희 의정부시의회 의원이 지난 10일 구리시의회에서 열린 ‘제10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받고 있다. 사진제공ㅣ의정부시의회

의정부시의회 최정희 의원이 지난 10일 구리시의회에서 열린 ‘제10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여식’에서 ‘의정연구발전부문’표창을 수상했다.

최 의원은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주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의장으로서, 집행부 행정업무를 적극적으로 견제하고 감시하며, 시민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헌신해 왔다. 특히, 의정부시 최초로 시의회와 집행부 간 정기 정책협의회를 추진해 양 기관의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민원 현장 확인과 대안 제시를 통해 시민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의회사무국의 조직 문화 개선과 사기 진작에 힘쓰며, 따뜻한 소통과 진솔한 대화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안 등 주요 의정활동에 앞서 능동적인 연구 활동을 주도하며 의정 발전에 기여했다.

최 의원은 “이번 수상은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의정부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고성철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