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스 고객에 포인트·얼리버드 혜택 강화

정관장 ‘사랑을 정(正)하세요’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사랑을 정(正)하세요’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5월 16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 ‘사랑을 정(正)하세요’를 연다.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4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특히 오프라인 로드숍에서는 삼성카드 링크 혜택을 연결해 2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5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얼리버드 혜택도 강화해 23~27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멤버스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또 28일부터 ‘에브리타임(30포)’ 구매 시 선착순으로 ‘플라워박스’를 증정한다. 싱그러운 향기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도록 ‘비누꽃 카네이션’으로 구성한 선물 박스다.  

우리 가족 리즈시절 소환 ‘正(정)情(정)한 그대, 그때 정말 좋았네’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공식 온라인몰 ‘정몰’, 정관장 네이버브랜드스토어,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가족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오래된 사진을 AI 영상으로 복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한 이에게 바른(正) 가치의 정관장을 통해 건강을 선물하도록 기획했다”며 “품격있는 선물부터 연령·성별·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