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박명수-정준하→스컬&하하 부산 출격…특별 공연 라인업

쿠팡플레이가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 인 부산)’의 티켓 오픈을 하루 앞두고, 특별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8월 30일(토),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의 세계관을 총집합시킨 유일무이한 엔터테인먼트 축제. 마라톤부터 예능, 공연까지 ‘무도 유니버스’의 웃음과 감동을 그대로 소환해 선보일 계획이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 서울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데 이어 이번엔 부산에서 ‘무도 키즈’와 함께 한여름 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예고하고 있다.

레이스 이후 밤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특별 공연에는 DJ G.PARK(박명수)을 비롯해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정준하, 전진 등 서울을 뜨겁게 달궜던 무도 멤버들이 함께한다. 이들은 부산 밤바다를 배경으로 또 한 번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하하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였던 십센치(10CM), 그리고 떠오르는 힙합 여전사 햄부기(이수지)까지 특별 공연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했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의 티켓 예매는 오는 7월 18일(금)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예매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