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첫 페스티벌 무대…‘OUF 2025’ 합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주관하고 피치스(Peaches.)가 주최하는 복합 문화 페스티벌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이하 OUF 2025)’의 파이널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마지막 라인업에는 씨엘(CL),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등 5개 팀이 추가되면서 총 29팀이 이름을 올렸다.

혼성 신예 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 한 달 만에 처음으로 페스티벌 데뷔 무대로 ‘OUF 2025’를 선택한 바. 이들은 첫째 날 ‘아디다스 타임’을 장식할 예정이다.

더불어 씨엘은 마지막 날 ‘아디다스 타임’에 출격한다. 씨엘 특유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무대 장악력으로 ‘OUF 2025’의 클라이막스를 책임질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 라인업에 앞서 공개된 찰리푸스(Charlie Puth), 찰리 XCX(Charli XCX)에 이어지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강력한 라인업으로, ‘OUF 2025’가 페스티벌 이상의 전방위 문화 플랫폼으로서 그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헤드라이너인 찰리푸스와 찰리 XCX는 60분 이상의 공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OUF 2025’는 8월 15~16일 양일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크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