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새 유닛’ 주니지니 13일 데뷔…진진 프로듀싱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주니지니(MJ&진진)가 유닛 데뷔곡으로 ‘Some Things Never Change’를 선보인다.

주니지니(ZOONIZINI, MJ&진진)는 지난 4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ICE’(다이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평면으로 펼쳐진 주사위의 여섯 면에는 주니지니의 이번 미니 1집 ‘DICE’에 수록되는 총 6곡의 트랙명이 각각 담겼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Some Things Never Change’(썸 띵스 네버 체인지)를 시작으로 ‘New world’(뉴 월드), ‘Utopia’(유토피아), ‘Favorite Memory’(페이버릿 메모리), ‘Starlight Voyage’(스타라이트 보이지), ‘Restart’(리스타트)까지 다채로운 곡명이 소개됐다.

타이틀곡 ‘Some Things Never Change’는 멤버 진진이 작사와 작곡을 비롯해 앨범 전반 프로듀싱을 도맡았다고. 수록곡 ‘New world’와 ‘Restart’에선 작사, 작곡, 편곡까지 책임졌으며 ‘Favorite Memory’와 ‘Starlight Voyage’는 작사로 참여해 주니지니만의 메시지와 감성을 담았다.

이 가운데 ‘Favorite Memory’는 “우연히 찾은 낡은 앨범 속 눈에 띈 우리”, “언젠가부터 잊고 지냈던 Memories”, “어릴 적 우린 무모했었지”, “가까운 미래엔 행복하자고” 등 가사가 함께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트랙들을 하나의 스토리라인으로 이어지는 여행기로 표현해 ‘DICE’의 짜임새 있는 구성을 예고했다. ‘DICE’는 아스트로 새 유닛 주니지니가 설레는 음악 여정의 첫발을 내딛는 데뷔 앨범이다. 아스트로 메인보컬 MJ과 메인래퍼이자 리더, 프로듀서로 역량을 발휘해온 진진이 의기투합했다.

주니지니(MJ&진진)의 데뷔 앨범 ‘DICE’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