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용빈. 사진제공ㅣ오네스타컴퍼니

가수 김용빈. 사진제공ㅣ오네스타컴퍼니


‘미스터트롯3’ 진(眞) 김용빈이 생애 첫 관찰 예능에 출격한다.

김용빈은 9월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프로그램은 각자의 삶 속에서 몰입하는 순간을 포착하는 리얼리티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과몰입 모먼트’를 담아낼 예정이다.

앞서 ‘내 멋대로’는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동방신기), 이특(슈퍼주니어), 교육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까지 5MC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장르를 넘나드는 이들의 활약 속에 어떤 색다른 매력이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미스터트롯3’에서 진 왕관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팬덤을 형성한 김용빈이 합류하면서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 트롯 황태자로 떠오른 그가 무대 위가 아닌 일상에서 보여줄 ‘과몰입 포인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최근 김용빈과 첫 촬영을 진행했다.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사람이었다”며 “팬들 사이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입할 때는 누구보다 즐겁고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다. 곧 시청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김용빈을 비롯해 또 다른 출연진들의 ‘과몰입 일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