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국 봉화군수(왼쪽)가 임창길 구마이엔씨 대표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봉화군

박현국 봉화군수(왼쪽)가 임창길 구마이엔씨 대표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봉화군



봉화군은 지난 1일 군청에서 ㈜구마이엔씨 임창길 대표의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가입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현국 봉화군수를 비롯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봉화군나눔봉사단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임 대표의 뜻깊은 나눔 실천을 축하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운영하는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일정 금액 이상을 기부하며 사회공헌과 나눔 확산에 앞장서는 사회리더에게 주어지는 명예로운 회원 자격이다.

임창길 대표는 이번 가입으로 봉화군 제2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되었으며, 앞으로 지역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사업 확대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임 대표는 “고향 봉화의 소외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가입을 계기로 더 많은 잠재적 기부자들이 용기를 내어 이웃사랑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임 대표님의 숭고한 뜻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가입이 봉화군의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봉화 ㅣ나영조 스포츠동아 기자 localdk@donga.com


나영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