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이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티펫 투 제주(t’pet to JEJU)’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인들이 항공과 숙소를 동시에 합리적인 조건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티펫(t’pet) 제주 노선을 이용해 소노캄·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캄·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 20% 할인 ▲소노캄·소노벨 제주 식음시설 20% 할인 ▲소노캄 제주 펫 플레이그라운드 무료 입장권 등이 포함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특히 소노캄·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선착순 300명에게 티웨이항공 편도 반려동물 무료 탑승권을 증정한다. 해당 탑승권은 제주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만큼 항공에서 숙소까지 이어지는 전 과정을 아우르는 혜택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들이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