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용산점이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놀거리와 먹거리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마련했다. 9일까지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 내 ‘더 팝업’에서 여는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스토어’(사진)가 대표적이다.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핫휠, 스포츠카드, 헥스봇 등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코리아보드게임즈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전략·테마 게임까지 포함해 400여 종의 보드게임과 단독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 반지의 제왕 테마의 최신 협력 게임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도 첫선을 보인다.

더 가든에서는 4,5일 ‘가든 뮤직 페스티벌 시즌2’를 진행한다. 4일에는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본선 진출자의 노래 경연을 즐길 수 있는 ‘가든 노래자랑’을, 5일에는 댄스 IP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가든 댄스배틀’을 펼친다.

먹거리 콘텐츠도 눈에 띈다. 7일까지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추석맞이 구미 당기는 미식 모음집 ‘추·구·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모둠전, 한우, 용돈 꾸러미 등을 콘셉트로 재미까지 더해 만든 쿠키 세트와 까먹는 귤 화과자, 핵·불땡초맛김, 곶감산도 등을 만날 수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