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MBN

사진제공ㅣMBN


이기광이 다시 달린다. 이번엔 마라톤 트랙 위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MBN 새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제작진은 4일 열정과 감동의 순간을 담은 포스터 2종과 공식 티저를 공개했다.

‘뛰어야 산다’ 시즌2는 ‘열혈 러너들의 극한 레이스’를 콘셉트로 러닝에 진심인 스타들이 각종 대회에 참여해 최강 크루들과 맞붙는 과정을 그린다. 이기광은 새 멤버로 합류해 강한 에너지와 승부욕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식 티저 속 이기광은 “승부욕이 있는 편이다. 진짜 이기고 싶다. 꼭 이길 거다”라며 결연한 다짐을 전했다. 그의 한마디에 ‘최종 목표, 크루전 우승’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긴장감이 고조됐다. 포스터에는 ‘최강 크루’ 멤버들과 함께 원을 이루며 어깨동무한 모습이 담겨 남다른 팀워크를 암시했다.

앞서 이기광은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JTBC ‘뭉쳐야 찬다2’, TV CHOSUN ‘히딩크의 축구의 신’ 등 다양한 스포츠 예능에서 활약했다. 이번 ‘뛰어야 산다’ 시즌2에서는 탄탄한 피지컬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완성된 새로운 도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라이트의 메인 댄서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이기광은 최근 공연 ‘아이 킬 유’를 마쳤고, 웹 예능 ‘나는 콜마 시즌3’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그룹 데뷔 16주년을 맞아 신곡 ‘RAINBOW(레인보우)’를 발표해 팬들과 감동을 나눴다.

‘열혈 러너’ 이기광이 출연하는 MBN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는 24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