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오직 G-DRAGON만이 가능한 압도적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모든 것을 담은 공연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개봉 2주차에도 풍성한 이벤트 진행을 확정했다.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지난 10월 29일(수) 개봉한 이후, 관객들의 열띤 반응 속 단 일주일만에 누적관객수 16,000명을 돌파했다.

이러한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개봉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와 주말 싱어롱 상영회의 진행을 확정했다.

먼저 2주차 현장 증정 특전은 ‘미니 폴라로이드’ 2종 세트가 증정된다. G-DRAGON의 비하인드를 포착한 ‘미니 폴라로이드’는, 무대 위의 강렬한 모습과는 다른 아티스트의 매력을 담아내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2주차 주말에 진행되는 ‘SWAG, CHECK’ 싱어롱 상영회는 마음껏 노래를 따라부르고 응원봉을 흔들며 실제 콘서트 현장처럼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크린 속 아티스트와 한 공간에 존재하는 듯한 관람 경험을 제공하는 ‘SWAG, CHECK’ 싱어롱 상영회 관객들에게는 이번 영화를 위해 준비된 응원 슬로건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CJ 4DPLEX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10월 29일부터 전 세계 동시기에 개봉해 글로벌 관객과 만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