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계절의 무드를 바꿨다. 감성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새로운 겨울 화보 챕터를 공개하며 올 시즌 대표 다운 아이템을 전면에 세웠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가 올겨울 전개하는 컬렉션의 핵심을 압축한 구성으로, ‘포근함으로 완성된 계절’이라는 테마 아래 뷔 특유의 안정된 분위기를 담았다. 겨울 아우터의 실루엣과 기능을 강조하면서도, 보는 것만으로 따뜻한 온도를 전달하는 이미지를 완성했다.

가장 눈길을 끈 아이템은 ‘카라 부클넥 헤비 다운’이다. 클래식한 카라 디자인에 부클 소재의 질감을 더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겨울 룩을 구성했다. 카라 부위는 탈부착 또는 하이넥 형태로 변형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다운 충전재는 동물 복지 기준을 준수한 소재를 사용했다. 브랜드가 강조해온 지속가능성 가치 역시 이 부분에 반영돼 있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는 ‘에어노바 퍼텍스 리버시블 헤비 다운’, ‘티타닉 후드 헤비 다운’ 등 다양한 실루엣의 헤비 다운도 소개됐다. 리버시블 구조나 퍼텍스 소재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챙긴 구성이 특징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뷔가 전하는 따뜻하고 여유로운 겨울 무드를 통해 브랜드가 말하는 ‘포근한 계절의 완성’을 담아냈다”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중심으로 감성과 실용적 가치를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시티캠퍼 다운자켓을 최대 10만 원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 제품과 이번 겨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