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제공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먹고 쉬고 놀 고민을 한 번에 지웠다. 제주신화월드가 준비한 올 인클루시브다.

제주신화월드가 리조트 안에서 숙박과 식사, 레저, 오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화관과 메리어트관 투숙객 전용 상품으로, 복잡한 일정 고민 없이 제주 여행의 핵심을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1박 3식을 기본으로 구성됐다. 조식 뷔페는 물론 시그니처 다이닝에서 즐기는 런치와 디너까지 포함돼 한식과 중식, 뷔페 등 다양한 미식 경험이 가능하다. 여기에 JSW 씨네라운지 영화 관람권과 신화테마파크 자유 이용권이 더해져 휴식과 오락을 자연스럽게 이어간다.

투숙 객실에 따라 혜택도 구분된다. 신화관 투숙객은 365일 온수로 운영되는 스카이 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관 투숙객에게는 모실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신화리워드 멤버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지원된다.
리조트 밖 이동과 해양 레저 혜택도 포함됐다. 쏘카 카셰어링 제주신화월드 존 대여료 50% 할인, 그랑블루요트 최대 35% 할인 혜택을 통해 제주 여행의 폭을 넓혔다.

제주신화월드는 기존 ‘올 인 월드’ 패키지가 꾸준한 호응을 얻은 가운데, 보다 폭넓은 여행 수요를 반영해 이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기획했다. 식사와 휴식, 즐길 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