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제도 변경에도 흔들림 없는 합격 비법은?

입력 2019-12-11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택관리사 의무 채용 범위 확대, 신규 입주 주택 증가로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합격 인원 제한 역시 예상된다. 이에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의 고민이 깊어졌다.

그러나 제대로 된 학습 전략만 세운다면 바뀐 시험 제도에서도 충분히 고득점 달성을 통한 합격이 가능하다. 문제는 최적의 학습 전략을 세워줄 최상의 파트너를 선택하는 일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대한 학습 분량을 기간 내에 소화시켜주는 동시에, 틀리기 쉬운 고난도 문제까지 놓치지 않게 도와주는 파트너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커리큘럼이 주목받는 이유도 바로 풍부한 경험과 깊은 노하우에 있다. 이미 지난 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서 전국 최고득점자를 배출한 바 있는 에듀윌은 어떠한 난이도에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합격 커리큘럼’으로 상대평가 전환에 대한 준비를 마쳤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은 이론, 취약부분 보완, 실전 대비, 최종 점검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합격을 돕는다. 매월 실시하는 전국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 취약 과목 및 약점을 보완하여 치밀하게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을 통해 최고 득점의 꿈을 이룬 박효진 합격생은 “핵심 위주의 반복 학습으로 내용을 체계화하고, 꾸준한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킨다면 충분히 고득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