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신개념 러닝화 노바블라스트(NOVABLAST) 출시

입력 2020-02-27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벼운 노바블라스트(NOVABLAST)의 놀라운 탄성으로 역동적인 달리기를 즐겨라!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가 독창적인 디자인의 노바블라스트(NOVABLAST™)를 출시했다.

노바블라스트는 용수철(spring)과 같은 탄성으로 러너들에게 재미있고 역동적인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노바블라스트는 뛰어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젊은 러너들이 러닝에 흥미를 느끼게 하는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통통 튀는 트램펄린(trampoline)에서 영감을 받은 노바블라스트의 중창(midsole)은 러너가 러닝 시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러너들은 리듬감 넘치고 민첩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플라이트폼 블라스트 중창(FLYTEFOAM Blast midsole)을 사용해서 달리기를 할 때, 부드럽지만 강력한 반발력을 느낄 수 있다. 뛰어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270mm 한 족 기준 무게가 258g으로 가볍다.

통기성이 뛰어난 어퍼(upper)의 메쉬(mesh) 소재는 발의 쾌적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노바블라스트의 어퍼는 재질을 덧대거나 추가의 재봉선이 없음에도 발을 잘 지지해준다.

밑창(outsole)은 아식스 고유의 아하플러스(AHARPLUS)고무를 사용해 내마모성과 향상된 내구성, 견인력을 제공한다.

노바블라스트는 국내에 2월 28일 출시되며, 소비자가는 14만 9000원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식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