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으라차차 마늘팔팔’ 이벤트… 총 1억원 상당 경품 증정

입력 2020-08-06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마늘 데이(8월 8일)를 기념해 8월 7일부터 12일까지 ‘으라차차 마늘팔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흑마늘 프리미엄’과 ‘통마늘 프리미엄’ 100일팩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당첨권 증정, 모바일 출석체크, SNS 이벤트 등과 함께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는 같은 수량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권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 중복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천호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행사기간 동안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 제품을 증정한다. 12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직접 찍은 마늘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8월8일마늘데이, #천호엔케어)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세트 메뉴, 치킨 세트 메뉴 등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마늘 건강식품 라인업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마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총 6150명에게 당첨권을 증정한다. 당첨권은 구입한 마늘 제품을 개봉해 확인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천호엔케어 상품권 8만 원권, 2등에게는 ‘한 박스 더’ 쿠폰, 3등에게는 천호엔케어 할인쿠폰 8000원 권이 주어진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8월 8일 마늘데이를 맞아 한정판 스페셜팩 출시, SNS 이벤트, 경품 증정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 천호엔케어의 마늘 건강식품으로 본인과 가족, 지인들의 건강도 함께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