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스칼라의 이탈리아 가정식 세트

라 스칼라의 이탈리아 가정식 세트


라스칼라, 해산물 이탈리아 가정식 2종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 케이크와 이색 브런치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이탈리아 가정식부터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까지 맛보는 가을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가족과 즐기기 좋은 이탈리아 정통 미식을 진행한다. 체카토 마우리지오 총괄 셰프의 레시피로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이탈리아 가정식 2종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꽃게와 홍합 등 제철 해산물을 냄비에 찐 크랩 캐서롤에 이탈리아 특산물 프레골라 사르다를 곁들였다. 별미 보양식 쉬림프 아티초크 피자는 새우와 아티초크를 올려 건강한 미식을 선사한다. 신메뉴 주문 시 페어링 추천 와인 50% 할인도 제공한다.

라스칼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평일 런치(월~목 12시~15시) 한정 ‘올 투게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인 세트로 문어 샐러드, 스페셜 파스타, 화덕 피자, 커피 또는 티를 제공한다. 4인 세트는 2인 세트에 시저 샐러드와 US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가 추가된다.

가든 카페에서는 31일까지 프랑스 프리미엄 끼리(Kiri) 크림치즈를 활용한 바스크치즈 홀케이크와 끼리 치즈 기프트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이색 브런치 ‘빅빵 이론 세트’를 내놨다. 지름 20cm가 넘는 큰 크기의 프랑스 전통빵 루스틱과 특제 디핑 소스 3종, 커피 2잔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