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12월 16일까지 사은 이벤트
“제주삼다수 주문하고 명품 가방 추첨 응모하세요.”제주삼다수 소매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삼다수 주문 전용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16일까지 연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삼다수앱에서 가입·주문·추천을 통해 응모권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 백과 플리츠마마 쇼퍼백 등을 증정한다. 플리츠마마 쇼퍼백은 제주개발공사가 제주에서 수거한 투명 페트병을 업사이클링 한 재생 섬유로 만든 제품이다. 사용이 끝난 페트병이 새로운 가치를 가진 제품으로 탄생된 자원 순환 제품이다.
참여 방법은 삼다수앱에 접속한 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아이디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각 1021명씩 선정해 총 204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광동제약은 한 해 힘들었던 고객의 짐을 덜어드린다는 의미에서 ‘가방’을 경품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친구 추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삼다수앱 기존고객의 추천으로 가입한 신규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삼다수를 주문하면 추천인과 신규고객 모두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에코백 30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 뒤 종료된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