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여름 다이어트 건기식 및 식사대용 쉐이크 출시

입력 2021-07-20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강식품기업 천호엔케어는 체중 조절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와 ‘데일리코어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식사대용 쉐이크 ‘한 끼의 약속 곡물맛’을 출시했다.

‘데일리코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는 체지방 관리와 에너지 생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효소를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를 1000mg 함유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제격이다.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 및 엽산, 비타민B12, 비타민D, 셀레늄 등 5가지 기능성 원료도 더했다.

식사 후에 섭취하면 좋은 ‘데일리코어 녹차카테킨 다이어트’는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전잎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전잎은 알로에 품종 중 오직 알로에 베라만 사용했으며, 지표성분 무수바바로인을 식약처 고시 최대함량 30mg을 배합했다.

신제품 ‘한 끼의 약속 곡물맛’은 간편하게 끼니를 챙기면서 칼로리 부담을 줄인 곡물맛 식사대용 쉐이크 제품이다. 17종의 혼합분말, 볶은 검정콩, 비타민, 산화아연 등 다양한 성분을 균형 있게 배합했으며 1포 당 170kcal로 칼로리 부담은 낮췄다. 곡물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현미 플레이크를 함유해 씹는 맛까지 더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여름철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식사 전후에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사대용 쉐이크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