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고객 체험단 모집

입력 2021-08-10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디힐 힐링단’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 l 메디힐

20일까지 메디힐 힐링단 50명 모집
활동 지원금·10만 원 상당 제품 제공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힐이 2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메디힐샵에서 고객 체험단 ‘메디힐 힐링단’을 모집한다.

마스크팩을 포함한 메디힐의 다양한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해 온 고객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자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화장품을 좋아하고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 꾸준히 메디힐 제품을 애용해 온 고객, 브랜드 변화 과정에 적극 의견을 내며 함께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 인원은 총 50명으로 25일 최종 발표한다.

선발된 힐링단은 9월 초 힐링단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5주 간 홈 테스트를 통해 미출시 제품 품평 등 제품 개발을 위한 자문에 참여하게 된다. 또 SNS를 통해 체험단 활동을 홍보할 예정이다. 힐링단 전원에게 활동 지원금과 10만 원 상당의 메디힐 제품 및 수료인증서가 주어진다. 우수 활동자 10인에게는 메디힐 론칭 행사 초대권과 20만 원 상당의 메디힐 제품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오랜 시간 애정을 전해주신 고객과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자 메디힐 힐링단을 마련했다”며 “이번 품평단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메디힐은 피부전문가의 임상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거치는 등 피부 안전성을 추구하는 저자극성 마스크&패치 전문 브랜드다. 1일 1팩 트렌드를 확산시키며 마스크팩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자사 온라인몰인 메디힐샵은 물론 국내·외 H&B(헬스&뷰티)스토어, 면세점, 대형마트, TV홈쇼핑,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W.H.P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프로아틴 마스크’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