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미피 키즈 빌리지’ 오픈

입력 2022-01-04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덜란드 인기 캐릭터, 키즈 빌리지에 7일 오픈
미피와 프렌즈 체험존, 키즈쿠킹클래스 등 운영
주말 본관 로비서 ‘미피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방학을 맞아 네덜란드 인기 캐릭터 미피를 테먀로 하는 ‘미피 키즈 빌리지’를 7일 오픈한다.

미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그림책 작가인 딕 브루너가 1955년 ‘아이가 처음 만나는 그림책’이라는 콘셉트로 출간한 책의 주인공 토끼 캐릭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신관 지하1층 키즈 빌리지에서 체험존, 쿠킹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피와 프렌즈 체험존’은 놀이체험존, 독서존, 포토존, 영상존 등으로 이루어졌다. 놀이체험존에서는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컬러링, 장난감 놀이, 왕관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독서존은 딕 브루너 작가의 책을 갖추고 있다. 포토존과 영상존에서는 인증샷을 찍고, 미피와 친구들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사전예약 4명 한정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본관 로비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미피 캐릭터를 만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미피 키즈 빌리지’는 7일부터 3월31일까지 투숙객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