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 ‘2022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진행

입력 2022-01-20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 동안 참가자에 영양식단, 운동미션 등 제공
개인 전 및 단체전 구성, 개인 맞춤형 목표 제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지난해 1만9377명이 참여해 81%의 높은 달성율을 기록한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를 2022년에도 진행한다.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는 다이어트를 새해 목표로 세운 이들을 위해 28일 동안 참가자에게 전문적인 통합 영양식단 프로그램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운동 미션을 제공한다. 혼자만의 운동이 어려운 참가자를 위해 개인전은 물론, 단체전까지 구성해 다양한 참가 혜택과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매월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개인 맞춤형 감량 체지방률을 제시하고, 식단과 운동으로 구성된 일일 및 주간 미션 참가를 격려한다.

올해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식사습관, 운동, 수면, 스트레스 관리 등을 도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체중 조절, 장내 환경 개선, 에너지와 수분 보충 등을 지원하는 ‘액티브 뉴트리션 5종’, 정확한 운동 측정과 체내 부족한 영양분에 대한 세부적인 도움을 주는 특별 한정판 ‘삼성 갤럭시 워치4 액티브 뉴트리션 프로그램’ 등이 있다. 정확한 신체 조성을 원하면 인바디와 협업한 ‘인바디 액티브 뉴트리션 프로그램’도 있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지사장은 “새해를 맞아 건강 다이어트 계획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요즘, 모두가 즐겁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유사나에서 과학적이며 체계적으로 설계한 통합 영양 프로그램으로 28일 기간에 다이어트를 완주해 2022년 새해 첫 건강목표를 기분 좋게 성취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