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에서 건강올령”…CJ 올리브영 건강식품 연중 캠페인

입력 2022-05-04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월 1일까지 인기 건강식품 할인
CJ올리브영이 연중 캠페인 ‘올영에서 건강올령’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 즐겁고 쉽게 건강을 올린다’는 의미로, 건강식품 대표 판매 채널로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 쉽고 안전한 건강식품을 콘셉트로 면역, 활력, 이너뷰티, 슬리밍 등 기능별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캠페인 모델로 가수 유희열을 발탁했다. 2030 MZ세대에게 유쾌한 멘토 이미지를 보유한 유희열을 통해 CJ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쉽고 재밌게 소개한다.

‘건강올령’ 체험 키트도 기획했다. 슬리밍, 이너뷰티 등 루키 상품군과 스테디셀러인 유산균, 비타민 등 총 11종의 인기 상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건강 게이지를 올린다는 의미에서 게임기 모양으로 제작했다. 5일부터 6만 원 이상 구매한 CJ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6월1일까지 인기 건강식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쏘몰, 비비랩, 푸드올로지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3∼22일 고객의 건강 루틴에 맞춘 100여 개 건강식품을 엄선해 최대 41% 할인 판매하는 ‘건강 루틴 특가’ 행사도 연다.

회사 측은 “연말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건강 캠페인을 선보이면서, CJ올리브영에서 건강식품을 쇼핑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뷰티를 넘어 건강식품도 가장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19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 대전’을 연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에 선물하기 좋은 130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인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