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굿네이버스에 1억 상당 물품 기부

입력 2024-03-15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고랜드 인형 8200개 기증, 춘천 및 강원 어린이에 전달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강원도 어린이들을 위한 물품을 기부했다.

14일 레고랜드 코리아에서 진행한 굿네이버스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송주용 레고랜드 코리아 커머셜팀 상무와 굿네이버스 강원지부 이서환 지부장이 참석했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전달한 기부품은 총 1억 원 상당의 레고랜드 인형 약 8200개다. 춘천시 어린이집 연합회와 한국유치원 총연합회 강원지회 원주분회를 통해 춘천을 포함한 강원 지역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그동안 지역 내 어린이 및 취약 계층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2월 설 연휴에는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들을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를 진행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초록우산을 통해 도내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해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레고랜드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관 및 자선단체를 통해 어린이와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송주용 레고랜드 코리아 커머셜팀 상무는 “레고랜드가 준비한 이번 선물이 강원 및 춘천 지역 어린이집과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순간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자라나는 어린이들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