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0일부터 소노펫 비발디파크서 펫 동반 운동회 등 진행
어린이 훈련사 체험, 라운지 야외데크서 ‘불멍’ 행사도 실시
소노인터내셔널의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봄을 맞아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소노펫 탐구생활’을 진행한다.어린이 훈련사 체험, 라운지 야외데크서 ‘불멍’ 행사도 실시
3월30일부터 강원도 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시그니처 행사인 ‘명랑운동회’를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개최한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주말 이벤트다. 사전예약 없이 선착순 30팀까지 현장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훈련사 체험교실’도 열린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반려견 기본 매너교육과 어질리티를 체험해보는 시간이다.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다.
‘펫 동반 아침산책’는 펫 전문 트레이너와 동행을 통해 자연에서 호흡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9시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실시한다.
반려동물의 매너를 겨루는 ‘매너독 라이선스 테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한다. 테스트를 통해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공식 매너독 라이선스를 증정한다. 매주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 오후 2시 진행한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인기 프로그램인 ‘불멍’도 같은 기간 운영한다. 주말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소노펫 라운지 야외데크에서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