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기안84 개인전 및 아트 앤 다이닝 패키지 오픈

입력 2024-04-01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월26일~5월24일, 아난티 컬처클럽 기안84 개인전
다양한 식음료 즐기는 아트 앤 다이닝 패키지 오픈
할인가로 전시회와 미식 체험 동시 제공
아난티가 부산 기장 아난티 컬처클럽에서 26일부터 5월24일까지 아트테이너 기안84의 개인전 ‘기안도’를 스타트아트코리아와 함께 진행한다. 전시회와 함께 다양한 식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 앤 다이닝’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

아난티 컬처클럽은 문화 예술 전시 및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전시를 진행하는 전시 복합 문화 공간이다. 부산 기장의 빌라쥬 드 아난티의 엘.피. 크리스탈 1층에 있다.

기안84의 개인전 ‘기안도’는 사회적 역할을 소화하며 지내온 작가의 삶을 들여다보고 더 완전한 자아를 위한 여정을 담아내는 작품 27점을 전시한다.

전시회 오픈에 앞서 아난티는 ‘아트 앤 다이닝’ 패키지도 3월25일 판매를 시작해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패키지는 전시회 티켓 2매, 빌라쥬 드 아난티 식음업장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전시회와 함께 미식 체험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전시회 티켓 2매와 무스 케이크, 전시회 티켓 2매와 브런치 세트 2인, 전시회 티켓 2매와 한우 샤브샤브 정식 2인 등 총 8종이다. 전시회 단독 티켓은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