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저자극 토닝 케어 ‘테카 토닝’ 라인 출시

입력 2024-11-12 16:57: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21를 통해 ‘테카 토닝’ 라인을 선보인다.

마데카21의 ‘테카 토닝’은 피부 잡티부터 피부 톤까지 케어해 주는 데일리 저자극 토닝 케어 라인이다. 테카 토닝 토너. 테카 토닝 캡슐 세럼, 테카 토닝 크림, 테카 토닝 스팟 에센스, 테카 토닝 핑크 패드 등 5종으로 이루어져 피부 고민에 따라 단계별로 사용하기 좋다.

‘테카 토닝 토너’는 피부를 말끔하게 정돈하고 진정시키며 수분을 채워 맑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테카 토닝 캡슐 세럼’은 거칠고 칙칙한 잡티 피부를 매끈하고 투명하게 가꿔 주고, ‘테카 토닝 크림’은 잡티를 케어해 전체적인 피부 톤 밸런스를 맞춰 준다. ‘테카 토닝 스팟 에센스’는 짙은 잡티를 집중 케어하고 피부에 자리잡은 잡티 흔적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테카 토닝 핑크 패드’는 잡티 발생 주요 부위인 하트존(볼&광대)을 책임지는 핑크빛 하트형 패드다.

이번 ‘테카 토닝’ 라인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핑크 비타민(비타민B12)과 핑크 로즈 성분을 배합한 독자성분 로즈 핑크 비타를 함유했다.
동국제약 마데카21 담당자는 “피부 잡티 및 톤 케어에 대한 1020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테카 토닝 라인 론칭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마데카21 테카 토닝 라인은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